안녕하세요, 관광학과입니다.
2023-1 공개발표(프로포절) 신청 안내 드립니다.
[2023학년도 1학기 공개발표 신청 안내]
1. 일시: 2023년 4월 7일 (금요일)
2. 장소: 호텔관광대 301호 (대기실 : 본관 202호)
3. 신청 서류
- 공개발표 신청서1부
- 결과보고서1부
(기본 정보만 작성. 심사내용, 결과 및 지도교수&학과장 서명란은 공란으로 하여 제출)
- 전체 성적일람표1부
- 학위논문심사위원(committee) 신청 양식1부 (석사-지도교수 포함 3인 / 박사-지도교수, 학과 교수, 타교(1인) 포함 5인) - 논문 실적 관련 서류(박사과정에 한함) : 박사과정 - 입학년도의 내규를 참고하여 논문 별쇄본 혹은 게재증명서 제출 (게재예정증명서도 인정가능하나, 출판예정일(권, 호)이 결정된 증명서에 한하여 인정)
- 연구등록금 납입 영수증 (수료생에 한함)
위의 신청 서류는 3월 13일 월요일 15시까지 제출
- 공개발표용 논문 표절 검사 관련 보고서1부 (표절율 30% 미만) - Copy Killer Campus 참조 (본교 도서관 홈페이지 - Research - 표절예방) - 해당 서류는 2023년 3월 27일 공개발표용 논문 제출 시 같이 제출 - 논문 제목과 전체 표절율 표시된 화면 출력
4. 공개발표 신청 기한: 2023년 3월 13일 월요일 15시 (호텔관광대학 2층 행정실 제출)
5. 논문 제출 기한: 2023년 3월 27일 (월) 15시 (기한 엄수)
- 범위 : 표지, 목차, 1~3장, 설문지, 참고문헌 등.
- 형식 : 학위논문형식과 동일 (도서관 홈페이지 참조) - 제출부수 : 석사 3부, 박사 5부 (책 제본하여 제출)
6. 유의사항
- 표지, 설문지 등 논문 내용에 본인 및 지도교수의 성함을 표시하지 말 것!
- 논문은 1회에 한하여 추가 제출 가능 (2023년 4월 5일 마감 / 추가 제출자는 메일로 연락 및 교수님께 직접 전달)
- 타대학 Committee(논문심사) 교수님들께 프로포절 논문 전달 : 권장사항/ 개별 전달
- 공개발표 (프로포절) 참관 신청은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.
|